고객상담

HOME 고객상담 자주 묻는 질문(FAQ)

자주 묻는 질문(FAQ)

  • 파트너방송

    Q. [SMS 차단 및 스팸관련]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A.

    회원정보관리에서 SMS 수신 중이고 회원님 핸드폰에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지도 않은데 가입하신 서비스의 SMS가 오지 않으시면 아래 내용으로 이용중이신 통신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MS 차단 및 스팸관련 해결방법 안내>

     

    1.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신후 메세지함 확인하세요.

    2. 1번과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 아래 내용 확인하세요.

     

    - SKT : Tworld 홈페이지(http://www.tworld.co.kr/)

    ''''''''''''''''T스팸필터링'''''''''''''''' 이라는 어플을 다운 받거나 tworld 홈페이지에서 스팸필터링을 검색하여, 서비스 해지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080-011-6000(무료)


     

    - KT : Olleh 홈페이지(http://www.olleh.com/)

    스팸을 검색>스팸차단서비스>좌측상단 스팸 메세지함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핸드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LGU+ :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http://www.uplus.co.kr/)

    개인>모바일>부가서비스>통화보호>스팸차단>스팸내역 조회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 위 내용은 통신사 사정에 따라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