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결제
Q. 와우페이 등록 및 이용 방법 안내
<와우페이 등록 및 이용 방법>
*등록 위치 : 결제하기 화면
1. 카드등록
2. 카드등록 (기 약관동의)
3. 계좌등록
4. 계좌등록 (기 약관동의)
※ 계좌등록 시 금융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 하나/우리/신한 은행에서는 만 48세 이상 고객의 경우
12시간 동안 이체가 제한됩니다.
와우페이 계좌 등록 시 결제일 이전에 꼭 사전 등록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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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결제창이 뜨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브라우저에서 상품 결제시 결제창이 뜨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고객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설정방법>
<Google Chrome 설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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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와우넷 간편 결제(가상계좌, ARS카드결제)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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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신용카드 결제 내역 조회 및 카드전표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전표는 회원님께서 입력하신 E-MAIL로 전송됩니다.
E-MAIL 수신에 오류가 있거나 분실시에는 아래의 결제내역 조회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에서 결제 내역 조회 및 카드전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결제내역 조회 바로가기<<
KG올앳 >>결제내역 조회 바로가기<<
한국정보통신 >>결제내역 조회 바로가기<<
NHN KCP >>결제내역 조회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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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전화결제시 정상적으로 했는데도 충전이 되지않는 이유는 뭔가요?
1. 결제하실 전화 번호가 내선을 통한 전화번호인 경우는 결제가 않됩니다.(일반 회사와 같은 전화)
2. 안내에 따라 정상적으로 하셨더라도 3분 내에 인증번호를 누르지 않으면 결제를 하실 수 없습니다.꼭 정해진 시간내에 인증번호를 누르셔야 합니다.
3. 전화결제(휴대폰, 일반전화) 금액 한도는 1인당 월 99,000원입니다. 따라서 전문가 방송 등 고액의 서비스 이용시에는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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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결제시 주민번호상이/유효기간오류/한도초과/이용불가 등의 메세지는 무슨 뜻인가요?고객님의 카드정보를 다시한번 확인 하신 후 입력하신 정보가 틀림없을 때에는 카드사로 문의하셔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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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카드결제시 공인인증서가 있는데도 인증서가 보이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