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HOME 고객상담 자주 묻는 질문(FAQ)

자주 묻는 질문(FAQ)

  • 파트너방송

    Q. Chrome 브라우저에서 파트너 방송 재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크롬 브라우저에서 파트너 방송 재생 시 “Adobe Flash Player이(가) 차단되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파트너 방송이 재생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고객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TV·VOD

    Q. 라이브 에이전트가 정상적으로 설치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A.

    IE 11 이하 IE 브라우저에서 생방송 재생 시, 라이브 에이전트는 사용자의 폴더에 설치되며, 폴더에 엑세스 권한이 없으면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폴더(C:\사용자[사용자 이름의 폴더]\AppData\Local\KakaoLiveAgent)에 접근하신 후
    아래의 방법에 따라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라이브 에이전트 설치 오류 조치 방법]
    1. 하위 폴더 및 파일의 사용 권한을 일괄 조정하는 방법
    http://support.microsoft.com/kb/983416/ko
    2. 직접 폴더 권한 설정(탐색기) C:\사용자[사용자 이름의 폴더]\AppData\Local\KakaoLiveAgent
    위 폴더를 실행하여 접근 권한 수정(접근 허용으로 수정)

    *'크롬'과 같은 HTML5 지원 브라우저로 시청하시면 쉽게 생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TV·VOD

    Q. Windows 10에서 미디어팩을 설치했음에도 IE 11/Edge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돼요!
    A.

    내 PC에 설치된 윈도우즈의 빌드가 10586.x인 경우 미디어팩 기능이 작동하지 않은 문제가 Microsoft 포럼에 공유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래 순서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1. 내 PC에 설치된 윈도우즈 빌드가 10586.x 인지 확인.
    2.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9919
    3. Windows 10 N 및 KN 버전을 위한 미디어 기능 팩 다운로드 후 설치
    4. 컴퓨터 재시동 후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는지 확인

    *'크롬'과 같은 HTML5 지원 브라우저로 시청하시면 쉽게 생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TV·VOD

    Q. Windows 10 IE 11/IE Edge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Windows 10 IE 11/Edge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는
    플레이어관련 코덱이 미설치 되어 발생하는 이슈로 아래 순서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1. http://html5test.com 에 접속
    2. Video -> H.264 support 항목이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
    3. 'X' (No) 로 되어있다면, 윈도우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231
    4. Windows 10 N 및 KN 버전을 위한 미디어 기능팩 -> 다운로드 후 실행하여 설치
    5. 컴퓨터 재시동 후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는지 확인

    *'크롬'과 같은 HTML5 지원 브라우저로 시청하시면 쉽게 생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TV·VOD

    Q. Windows 7 IE 11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Windows 7 IE 11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는
    플레이어관련 코덱이 미설치 되어 발생하는 이슈로 아래 순서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1. http://html5test.com 에 접속
    2. Video -> H.264 support 항목이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
    3. 'X' (No) 로 되어있다면, 윈도우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6546
    4. Windows 7 N 미디어 기능팩 -> 다운로드 후 실행하여 설치
    5. 컴퓨터 재시동 후에 동영상 정상적으로 재생되는지 확인

    *'크롬'과 같은 HTML5 지원 브라우저로 시청하시면 쉽게 생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TV·VOD

    Q. 전체화면으로 동영상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전체화면은 우하단의 전체화면 버튼을 클릭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 TV·VOD

    Q. 고화질로 라이브 방송을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A.

    1. IE 11 이하 IE 브라우저에서 생방송 재생 시, 고화질은 카카오TV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에이전트 설치 후 우하단의 화질을 변경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HTML5 지원 브라우저에서 생방송 재생 시, 우하단의 화질을 변경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TV·VOD

    Q. 동영상 재생 시 버퍼링이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이 있나요?
    A.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되는 기능으로, 네트워크 및 PC의 상황에 따라 일시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버퍼링이 발생한다면 잠시 해당 영상을 멈춰서 스트리밍이 끝난 후 재생하시거나 동영상의 화질을 낮춰서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 회원관련

    Q. 휴면회원 해제방법 안내
    A.

    1년 이상 한국경제TV 통합회원에 로그인하지 않으시면
    휴면회원으로 전환됩니다.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면 4년동안 안전하게 보관 후 파기 합니다.
    4년이내 휴면회원 해제를 하시면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면회원 해제방법>
    1. 로그인
       1)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실 경우 먼저 찾아주세요.
          [바로가기]

    2. 본인인증으로 해제
        1) 본인명의의 휴대폰인증
        2) 아이핀 인증

    3. 휴면회원 해제가 되면 비밀번호 변경 후 이용


    감사합니다.

  • TV·VOD

    Q. 기사 정정 및 삭제 요청 방법 안내
    A.

    한국경제TV 기사의 정정 및 삭제는 온라인 접수로 진행됩니다. 

     

    아래 항목을 작성하여 온라인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기사의 출처를 꼭 확인하세요!

    원문기사 출처가 '한국경제TV' 인 경우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저작권법에 의해 타 출처의 기사인 경우엔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기사 이메일 접수 : news@wowtv.co.kr 

     

    1. 기사관련 요청 건 (*여러 건일 경우 건당 작성)

    - 기사 제목 :  

    - 서비스 되고있는 기사 페이지의 URL :  

    - 요청 사유 : 

     

    2. 사진관련 요청 건

    - 서비스 되고있는 이미지의 URL :  

    - 부가) 해당 페이지의 캡쳐 이미지 첨부 : 

     

    감사합니다.​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