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HOME 고객상담 자주 묻는 질문(FAQ)

자주 묻는 질문(FAQ)

  • 서비스안내

    Q. 새로운 바로가기 메뉴 업데이트 안내
    A.

     

     

     

     

     

     

     

    PC

     

     

     

     





    1.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나의 파트너, 마이홈 바로가기 메뉴가 추가 됐습니다.












    2. 우측 상단 두번째 “나의 파트너” 를 
    누르시면 가입하신 파트너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우측 상단 세번째 “마이홈” 에서는 방송알림, 관심 파트너 등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빠르게 접근 할 수 있게 개선 되었습니다.






    모바일






    1.모바일 하단 
    빨간 버튼 “나의 파트너”를 누르시면 
    가입하신 파트너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하단 
    우측 “마이홈” 을 누르시면 방송알림, 관심 파트너 등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빠르게 접근 할 수 있게 
    개선 되었습니다.






  • 기타

    Q. 로그인을 하면 401에러라고 뜹니다.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A.

    로그인 시 401에러 창이 뜨는 경우, 브라우저 캐시 삭제 후 재로그인을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크롬(Chrome) 캐시 삭제 방법





    엣지(Microsoft Edge) 캐시 삭제 방법


     

     

  • 기타

    Q. 수익 인증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 하나요?
    A.

     

     

     

        

    수익인증 이벤트 참여는 해당 증권사별 화면이 다릅니다. 

    증권사별 인증방법 기준에 맞는 메뉴 화면으로 인증해 주시면 됩니다.

      

    수익 인증에서 개인정보가 노출 될 경우, 승인되지 않습니다.

     

     

     

     

     [수익인증 캡쳐 가이드]


    계좌 수익 인증 방법 (키움증권 화면 사례) 

      

     

     

     

    종목 수익 인증 방법 (키움증권 화면 사례) 

     

     

     

  • 파트너방송

    Q. VOD플레이어 영상 배속 재생 선택
    A.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동영상 배속 서비스를 확대 지원합니다

     

    기존 0.5배, 1배, 1.5배, 2배속 보기에 1.25배, 1.75배속 보기를 추가하였습니다.

     

     

    영상 배속 설정은 VOD플레이어의 우측 하단 재생바에서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시청 시 편리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파트너방송

    Q. 미니창 및 오디오로 파트너방송 보기
    A.

     


     

     

     

     

     


     

     

  • TV·VOD

    Q. 음성만 들리고, 화면은 검정입니다.
    A.

    안녕하세요. 한국경제TV 입니다.

     

    어제만 해도 잘 보던 방송이 갑작스럽게 방송 음성만 들리고 화면이 검정색으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라이브 에이전트' 설치 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O 라이브 에이전트 설치 방법


    1. 마우스를 화면 위에 올리면 아래쪽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이 보입니다. 클릭하세요.

      (화면을 200% 로 전환하여 진행하세요.)

      (브라우저 버전에 따라 '설정' 좌측에 '360' 이 보일 경우가 있습니다.)

     

    2. 마우스로 '화질변경' 을 '360 -> 1080 HD'로 클릭합니다.

     

    3. 영상 영역이 전환되어 아래 화면이 보여집니다. '라이브에이전트 설치' 를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4. 설치 완료 후 ->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거나, PC 재부팅 후 방송이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러한 현상은 윈도우 7,8, 8.1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사용하는 PC가 노후화되었기 때문입니다.

    가능한 최신의 OS로 업그레이드하시어 꾸준한 보안과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안전한 상태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파트너방송

    Q. 핸드폰 브라우저 앱 기본 설정 방법
    A.

    [브라우저 앱을 기본 설정하는 이유]

     

    와우넷과 가장 잘 호환이 되는 브라우저 기본 설정을 통해 언제든 막힘 없이 접속 OK!

     

    순서

    (1) 갤럭시 

    (2) LG

    (3) 애플












  • 서비스안내

    Q. 와우넷·와우파 홈페이지 이용을 위한 권장 브라우저 안내
    A.





  • TV·VOD

    Q. 영상 플레이어 업데이트에 따른 최신 브라우저 설치 안내
    A.

    안녕하세요. 한국경제TV 입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2020년 12월 31일부로 모든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보안에 매우 취약하여 해킹이나 랜섬웨어 등 사이버 공격 유입 경로로 이용되어 심각한 보안 문제가 제기되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안보이거나 오작동이신 분은 아래 '최신 웹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크롬: https://www.google.com/chrome

    - 파이어폭스: https://www.firefox.com/

    - 오페라: https://www.opera.com/

    - 엣지: https://www.microsoft.com/ko-kr/edge

    인터넷익스플로러(IE) 10 이하 등의 '구형 웹브라우저'는 일부 웹 표준(HTML5) 기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취약한 보안으로 인해 해킹 등 사이버 위협에 쉽게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관련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가입을 통해 와우넷에서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받아보세요!

     

    [신규 회원분들께 드리는 3가지 혜택!]

     하나 와우네 대표파트너 무료체험 3일

      파트너방송 와우캐시 10만원 지급

      주식창 주식비타민 7일 체험

     

     

    지금 회원가입 하러가기 ▼
    https://member.wowtv.co.kr/Join/RegistMain
     


    와우넷 회원가입 가이드 영상보기 ▼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