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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FAQ)

  • TV·VOD

    Q. 기사 정정 및 삭제 요청 방법 안내
    A.

    한국경제TV 기사 정정 및 삭제 요청은 

    아래 내용을 자세히 적어 webmaster@wowtv.co.kr 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처리 해드립니다.

     

    <기사 수정 및 삭제 요청 시>

    - 기사 제목

    - 링크(수정 및 삭제 하고 싶은 사이트 기사 URL)

    - 사유

     

    <포털 사이트에 게재 된 사진 삭제 요청 시>

    - 해당 포털 사이트 이미지 url

    - 관련 혹은 캡쳐 이미지 첨부

     

    감사합니다.​ 

  • TV·VOD

    Q. 생방송 오디오 소리 안 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초치방법: 개인 PC의 IE보안설정이 높아진 것이 원인이며, 신규 IE로 오디오 페이지를 불러서 하단에 나타나는 ‘보안 수락’ 처리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OR 보안설정을 낮추세요.) => 인터넷옵션-> 보안->화살표로 영역을 낮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와우넷 고객센터 1599-0700으로 전화 주셔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TV·VOD

    Q. 생방송TV가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A.

     

    안녕하세요. 한국경제TV입니다. 생방송 시청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단, 지난방송의 경우에는 아래 방법이 아니라 미디어플레이어 설정을 봐주셔야 하므로 해당하는 다른 FAQ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해결 방안 ##



    1. 생방송TV가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Adobe Flash Player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2. 설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운로드]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고 다운로드 클릭
    무료 Google 툴바 체크 해제하고 [동의 및 지금 설치하기] 클릭
    [다운로드] ActiveX 컨트롤 설치를 클릭
    [다운로드] 설치하기 버튼 클릭
    [다운로드] 설치하는 동안 기다려주세요.
    [다운로드] 설치 완료 화면입니다. 완료 후 컴퓨터 재부팅해주세요.

  • TV·VOD

    Q. 음성은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화면이 빨간색, 노란색 등 번짐 현상으로 나옵니다.
    A.

    1.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속성을 선택

     

      

    2. 디스플레이 등록정보에서 설정 탭에서  고급을 클릭

     

     

    3. 상단 문제해결 탭에서 하드웨어 가속 3단계 아래로 낮춤

     

     

    4. 하단부분에 적용을 클릭 후 확인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나오실 것 입니다!

     

  • TV·VOD

    Q. 동영상이 자주 끊깁니다
    A.

    ## 해결 방안 ##


     
    1) 버퍼링 없이 영상만 자주 끊기는 경우
     
    다른 창에서 플래쉬가 돌아가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저희 홈페이지에도 플래쉬 광고가 있기 때문에 영상이 끊길 수가 있으니 가급적 창을 닫으시고 동영상 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버퍼링을 다시 하는 경우
     
    동영상 끊김 현상은 서버와의 데이터 전송 속도가 선택한 동영상 압축 규격보다 낮을 경우 발생합니다. 대용량 파일인 경우에는 서버와 개인 PC간에 정보를 주고받는 시간과 미디어를 재생하기 위한 버퍼링 시간이 필요합니다. 특히 서비스 이용자가 증가할 경우, 서버의 네트워크 사용량이 많을 경우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두고 다른 시간대에 다시 접속해 주실 것을 권장해 드리며, 동영상 재생시 다른 프로그램은(익스플로어 등)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 TV·VOD

    Q. 광고만 계속 반복되거나 음성이 나오지 않습니다(코덱관련)
    A.

    한국경제TV입니다.동영상 시청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미디어플레이어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아래의 방법으로도 시청이 불가능할 경우 02-6676-0100(고객센터)으로 연락하셔서 조치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해결 방안 ##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 하는  VOD는 2001년과 이전에 제작된 VOD에서 발생되는 코덱 오류  문제입니다. 아래와 같이 처리해주시면 문제없이 VOD를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주소창에 www.wownet.co.kr/voxware.zip 를 입력 후 ENTER를 칩니다. 
     

    2.ENTER치면 아래와 같이  파일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저장을 클릭 후 바탕화면에 저장을 합니다.
     
    3.바탕화면 클릭 후 저장을 클릭 합니다.

    4. 저장이 끝나면 바탕화면에 VOXWARE 라는 압축 아이콘이 보입니다 이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여
       C 드라이의 WINDOW폴더 안에 sytem32폴더에 압축을 풉니다. 

    5. C 드라이의 WINDOW폴더 안에 sytem32폴더에 압축을 풉니다. 


    6.압축을 풀고 나면  system32폴더 창이 뜨며 폴더 안에 Voxware라는 폴더가 생깁니다. 이 폴 더 를   클릭하여 엽니다

    7. 7개의 파일이 있는데 여기서 voxacm.inf라는 파일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하여 설치를 하면
       됩니다.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 TV·VOD

    Q.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면 INTERNET EXPLORER 오류가 납니다
    A.

    ## 해결 방안 ##


     
    고객님 PC에 프로그램 충돌 등으로 인하여 내부 부화를 견디지 못하고 익스플로어가 다운이 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외의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나 코덱(통합코덱 포함)이 있다면 삭제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은 포털사이트의 툴바의 실시간 구동기능으로 인해 충돌이 있을 수 있으므로 툴바를 사용 하신다면 종료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악성스크립트나 악성 코드에 감염되었을 경우일 수도 있으므로 내부 점검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 TV·VOD

    Q. 동영상이 재생 되지 않고 준비 상태입니다
    A.


     안녕하세요. 한국경제TV입니다.동영상 시청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미디어플레이어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해결 방안 ##



    1.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플레이어를 구동
    2. 미디어플레이어 버젼별 세팅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코덱오류 해결 방안 ##

    코덱다운로드 후 오류가 발생되는 VOD는 2001년 이전에 제작된 VOD에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아래와 같이 처리해주시면 문제없이 VOD를 볼 수

    있습니다.


    1. 제어판 - 인터넷 옵션 - 보안탭으로 이동 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신 후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하단의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필요를
    선택해제합니다.

    3.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입력란에 ''''''''http://*.microsoft.com''''''''을 입력하신
    후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4.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 후 다시 접속하시면 됩니다
     

  • TV·VOD

    Q. 1주일의 방송편성표를 보고 싶습니다.
    A.

    와우넷의 ''TV/VOD'' 페이지의 왼쪽메뉴 ''방송편성표''에서는 1주일 방송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 방송편성표 바로가기

  • TV·VOD

    Q. 특집 프로그램(단발성 프로그램)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

    TV VOD 페이지 -> 방영프로그램 중 특집 프로그램란에서 볼 수 있습니다.